옴 파드만타크리타 훔 팟 OM PADMANTAKRITA HUM PHAT 파드만타크리타란 연꽃을 만드는 자라는 뜻으로 아발로키떼싀바라 보살(觀自在菩薩, Avalokiteshvara Bodhisattva)의 다른 이름입니다. 이 진언은 아발로키떼싀바라 보살의 자비와 연민을 불러온다
HUM은 심(心, Mind)을, PHAT은 파괴(破壞, Destruction)을 나타낸다.
이 진언은 모든 장애물과 고통을 파괴하고, 마음을 깨끗하고 투명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옴 스바바바 슛땋 사르바 다르마 스바바바 슛또 함 OM SVABHAVA SHUDDHAH SARVA DHARMA SVABHAVA SHUDDHO HAM “스바바바 슛땋”란 자성이 깨끗함이라는 뜻으로 모든 법(法, Dharma)의 본성이 공(空, Emptiness)이라는 것을 깨닫는 데 사용됩니다.
OM은 모든 소리의 근원이고, HAM은 나 자신을 나타냅니다. 이 진언은 모든 법과 나 자신의 자성이 공(空, Emptiness)의 본성을 가지고 있으며, 오염되지 않고 청정하다는 뜻이다.
모든 것이 비어(空) 있습니다. (Everything is empty) (공양물들은) 공허(empty)가 된다. 공허(空)의 영역(sphere)에서 각각 흰색 OM을 포함하는 거대하고 광범위한 보배 그릇(precious vessels)이 되는 [여덟 개의] BHRUM(브흐룸, भृं)이 나타납니다. 옴 브룸 OM BHRUM (공양그릇) (8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