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기도문]願い声明教徒の祈り소원성취독경,관재수소멸,구설수퇴치,영가천도,선망조상천도염불,조상천도,수자령천도,광명진언,수리수리마수리천복인복 소원성취기도모임 맴버쉽
불교정신은 죄를 사해주거나 소원을 이뤄주는 그런 스토리가 아니라, 내 스스로 덕을 쌓고 부처가 되는 것이라던데, 내게 불교는 정말 죽을 것 같이 힘들었을 때 든든한 무조건의 내 편이었고, 내 소원을 들어줄 수 있는 존재였고, 그저 근거없는 희망이었습니다.
그렇게 태풍이 휩쓸고 지나갔던 순간을 무사히 넘기고, 또 넘기고. 부처님의 가피라는 게 이런 건가보다. 감격스러운 경험까지 하게 되어 이제는 매 순간 기도하고,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부처님께서 아껴 지켜주셨던 내 삶인데. 내 스스로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단단해져야지 하는 마음이라고나 할까.
일경 큰 스님 말씀대로라면 편하게 열심히 하는게 기도. 신묘장구대다라니의 이름은 본래 '천수천안관세음보살 광대원만무애대비심 다라니경'이며 이 경을 읽고 쓰면 모든 괴로움과 장애를 떠나고 소원 성취와 함께 무량한 복덕을 갖추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한량없는 가피가 저절로 찾아들고, 업장 참회는 물론이요, 다음과 같은 원을 이룰 수 있다고 한다고 합니다.
어찌 보면 뻥이 좀 심하다고 느껴질 수 있을 정도로 다라니 기도는 영험하다고 하는데, 그럼 어떻게 기도하면 좋을까요?
처음 신묘장구 대다라니경을 알려주신 스님께 들은 이야기로는 짬이 날 때마다 경을 읽으라고 하셨어요.
신묘장구대다라니를 읽기 앞서 천수경의 시작부분을 먼저 읽으라 하셨는데, 정구업진언과 오방내외안위제신진언, 개경게, 개법장진언이 그 부분이에요.
그리고 나서 신묘장구대다라니를 몇번이고 반복해서 읽는데, 마지막 읽을 때는 맨 마지막부분 '나모라 다나다라 야야 나막알야 바로기제 새바라야 사바하'을 3번 읽어요.
물론 목욕재개하고 향과 초 피우고 하면 더 좋겠지만, 수시로 읽으려면 매번 그렇게 할 수 없는 상황일 수 있기때문에 그저 반복해서 읽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정구업진언. '수리수리 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 (세번).
오방내외안위제신진언. '나무 사만다 못다남 옴 도로도로 지미 사바하' (세번).
개경게. '무상심심미묘법 백천만겁난조우 아금문견득수지 원해여래진실의.
개법장진언. '옴 아라남 아라다'(세번).
https://youtube.com/shorts/TM8W_ZZYtwA
신묘장구대다라니. 나모라 다나다라 야야 나막알약 바로기제 새바라야 모지 사다바야. 마하 사다바야 마하가로 니가야 옴 살바 바예수 다라나 가라야. 다사명 나막 가리다바 이맘알야 바로기제 새바라 다바 니라간타.
나막 하리나야 마발다 이사미 살발타 사다남 수반 아예염.
살바 보다남 바바말아 미수다감 다냐타 옴 아로계 아로가 마지로가.
지가란제 하ㅖ혜하례 마합모지 사다바 사마라 사마라 하리나야.
구로구로 갈마 사다야 사다야 도로도로 미연제 마하 미연제.
다라다라 다린나례 새바라 자라자라 마라 미마라 아마라.
몰제 에혜혜 로계 새바라 라아 미사미 나사야 나베 사미사미.
나사야 모하자라 미사미 나사야 호로호로 마라호로 하례 바나마 나바.
사라사라 시리시리 소로소로 못쟈못쟈 모다야 모다야 매다리야.
니라간타 가마사 날사남 바라 하리나야 마낙 사바하 싯다야 사바하.
마하 싯다야 사바하 싯다유예 새바라야 사바하 니라간타야 사바하.
바라하 목카싱하 목카야 사바하 바나마 하따야 사바하.
쟈가라 욕다야 사바하 상카 섭나녜 모다나야 사바하.
마하라 구타 다라야 사바하 바마사간타 이사 시체다.
가릿나 이나야 사바하 먀가라 잘마 이바 사나야 사바하.
'나모라 다나다라 야야 나막알약 바로기제 새바라야 사바하'(3번).